TEAM CLARA

렘 1/7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피규어(GOOD SMILE COMPANY) 본문

피규어 사진/RE:제로

렘 1/7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피규어(GOOD SMILE COMPANY)

CLARA★ 2019. 8. 10. 23:13

녕하세요 Clara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피규어는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1/7 피규어입니다.

 

아마존에서 10,770엔에 렘 살때 같이 촬영한 피규어인데 포스팅이 엄청 늦어져버렸네요ㅋㅋㅋ

 

2018년 10월에 구매를 해서 이제 작성하네요.. 현제 가격은 2배이상 뛴 23,800엔입니다.

 

한번 만나보시죠~

 

 

우선 박스사진입니다

 

 

 

구성품은 렘기본+오니화 키트입니다

 

다음은 기본킷 정면 모습입니다

 

 

 

 

찻잔이 포커싱 되버렸..

 

찻잔의 디테일한 모습

 

 

 

찍을땐 몰랐는데 가슴부분에 먼가 묻었네요ㅠㅠ 람보다 훨씬큰 가슴입니다.

 

기본킷의 정면샷은 입모양이 살짝 아쉽습니다ㅠㅠ

 

다음은 여러가지 각도입니다

 

 

살짝 위에서 찍은 모습

 

뒷테

 

뒷태가 무지 이쁩니다 RMT

 

 

먼지가 하필저기에 ㅠㅠ

 

 

 

다음은 오니화 정면모습입니다

 

 

포커싱이 살짝ㅠㅠ 기본킷과는 완전 반전된 모습입니다

 

 

 

약간 무서운 렘의 모습입니다

 

 

다음은 여러각도에서 찍은 렘 오니화입니다

 

 

 

 

 

 

 

 

 

눈빛이 공허합니다

 

오니화 키트때문에 사진수가 어마어마합니다.

 

기본키트 입모양이 너무 아쉽네요 나머지부분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렘+람합친 피규어 사진도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싱크로 : 7 점

 

디테일 : 8 점

 

소장가치 : 9점

 

가격 : 10점(당시가격)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