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LARA

람 1/7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피규어(GOOD SMILE COMPANY) *용량주의* 본문

피규어 사진/RE:제로

람 1/7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피규어(GOOD SMILE COMPANY) *용량주의*

CLARA★ 2018. 11. 12. 23:47

안녕하세요 Clara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피규어는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1/7 피규어입니다.


아마존에서 7500엔에 바로 직구한 물건입니다. 물론 세트 상품인 렘도 같이 구매했습니다ㅋㅋ


다들 람보단 렘을 좋아하던데 저는 람이랑 렘 똑같이 좋아합니다 람의 가슴이 납작하긴 하지만..


바로 만나보시죠~



박스 사진입니다.





구성품은 람+빗자루+렘과람을 연결해주는 키트입니다.





단독 모습과 렘과 합체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다음은 정면샷입니다.







터프하게 밀대를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음은 얼굴 부분입니다.







눈매가 날카로운게 시프한 누님 같습니다. 귀여워



다음은 각도를 틀어서 촬영해봤습니다.






대각으로 찍으니 훨씬 날카로운 느낌이 사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뒤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다리부분이 정말 이쁘네요~~



다음은 옆구리 부분입니다.





뒷면샷과 같이 다리 부분이 돋보이는군요 



다음은 옷부분과 다리부분입니다.







원판이 빈유 캐릭터다보니 가슴은 어쩔 수 없네요ㅠㅠ


다리부분은 스타킹이 정말 이쁩니다. 겨드랑이도 



마지막으로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뭔가 째려보는거 같기도 하네요ㅋㅋ 



이것으로 람 피규어 사진은 끝입니다. 


전체적으로 날카로운 느낌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정말 잘산거 같습니다!!


렘 메이드 피규어랑 결합시킬 수 있는데 이부분은 렘을 올리고 추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싱크로 : 7.5 점


디테일 : 9 점


소장가치 : 8점


가격 : 10점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