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LARA

2015년 6월 19~21 일본 여행 후기 2 본문

기타/여행후기

2015년 6월 19~21 일본 여행 후기 2

CLARA★ 2015. 9. 9. 21:59

첫번째 여행 후기에 이어서 두 번째 입니다! 


이때 사진은 많이 찍었으나 잘 나온 사진이 몇 개 없네요 ㅠ 두 번째 후기 시작입니다.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렌트한 차량을 찍어둔 사진입니다.



첫날 머물렀던 아파 호텔 리조트 도쿄 베이 마쿠하리(APA Hotel & Resort Tokyo Bay Makuhari) 입니다. 4성급 호텔 입니다. 


이때 여행은 여러모로 정신이 없어서 객실 내부 사진은 하나도 안 찍어 놨더라구요.. (6 ̄  ̄)



층수는 50층 정되 된걸로 기억합니다. 건물 외관도 정말 이쁩니다. (*゚ー゚*)

 


크 아웃을 하러 나오면서 호텔 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좋은 날씨네요 



호텔이 있던 도쿄 만 쪽에서 아키하바라로 가는 길입니다!



대망의 아키하바라입니다! 뭔가 들린대는 많은데 찍은 사진이 거리를 찍은거 말고는 별로 없네요 (T-T)


아키하바라는 덥고 사람이 많더군요.. 근데 신기하게 차는 거이 다니지 않습니다. 덕분에 차로 진입하는데 편했지요 ヾ(=^▽^=)ノ





아키하바라는 여기까지!



바로 전날 못올라가본 스카이트리로 직행 했습니다!! 스카이트리 중간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인데 날씨가 좋아서 정말 멀리 보이고 이쁘네요 (*^0^*)



천엔? 정도를 더 주고 제일 꼭대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장난 아니네요 ㅎ



건물들이 전부 개미 같네요 ㅋㅋㅋ



그다음 간 곳은 차를타고 40분간 고속도로를 타고 가면 나오는 요코하마 미나토 미라이에 갔지요! 


제일 처음 들린 곳은 아카렌가(붉은벽돌) 창고 입니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은 정말 많은데.. 재대로 나온게 한컷밖에 없네요.. ((^┰^))ゞ



요코하마 랜드 마크 타워입니다. 고속도로를 타고 오면서 제일 먼저 보일 정도로 엄청 거대한 건물입니다!


밝을 때 찍은건데 뭔가 사진이 엄청 어둡게 나왔네요..  태양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ゞ



강(?)을 찍은 거긴 한데 이게 어떤 강(?) 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랜드 마크 타워 스카이 가든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스카이 가든은 입장료는 천엔 밖에(?) 안 합니다! ㅎㅎㅎㅎ 


사진을 잘 찍었다 싶었는데 중간에 뭔가 살짝 비쳐 보이네요 r(^ω^*)



이것도 정말 잘찍은거 같은데 이것마저 비쳐 보이네요 r(^ω^*) 그래도 정말 이쁩니다 요코하마..



요코하마가 일본에서 야경이 제일 이쁘다는 이유를 스카이 가든에 올라오고 나서 느꼇습니다 ㅎㅎ



마지막날 나리타 공항에서 무지개를 찍었는데! 비쳐보입니다  ㅇㄴㅁㄻㄻㄹㄴㅇㄹ -_- 그래도 뭐 이뻐 보이니 만족합니다 ㅎㅎㅎㅎ


뭔가 여행은 갔다 왔는데 사진을 재대로 못찍어서 아쉽네요 폰카 이기도 하고..


3일동안 이런저런 일도 많았고 정말 정신없게 쫒아 다닌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엔 길게 잡고 가는게 좋겠다고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재밌게 놀다 왔으니 만족합니다~


6월 일본 여행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타 > 여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6월 19~21 일본 여행 후기 1  (0) 2015.09.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