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LARA

오랜만에 라노벨 질렀습니다~ 본문

기타/지름후기

오랜만에 라노벨 질렀습니다~

CLARA★ 2015. 9. 4. 22:45


한번에 몰아서 지르는 건데도 몇 권 안되네용 (o ̄ー ̄o)


경호라는 2권 상태가 안 좋아서 눈물을 머금고 한 셋트 더 질렀습니다 ヾ(´▽`;)ゝ



몇권 시키지도 않았는데 뭔가 거대합니다 ㅋㅋㅋㅋㅋ 경호라 위엄이.. 어우.. (;´Д`)



영수증 인줄 알고 열어봤더니 광고 포스터 이더군요 ㅋㅋㅋ



역시 코코북... 부록 테러 당했네요.. 부록 두께만 라노벨 반권 두께..ヘ(゚¬゚)ノ~



경호라 크기... 비교가..



언제 봐도 2권은 진짜.. 미친 것 같아요 (ΦωΦ)



읽기용으로 한 셋트가 있으니 컬렉션 속으로! (‐^▽^‐


저기 중간에 보이는 자는... 제가 한달 동안 집 뒤져서 못 찾은 건데 지름 후기 올리다가 이렇게 발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